재밌는 사진어플 스노우어플 사용법

재밌는 사진어플 스노우 카메라



이거 완전 핵꿀잼이네요 ㅋ

친구들 사이에서 한창 인기라 뒤늦게 깔아봤는데

왜 다들 스노우카메라로 노는지 알겠어요


얼굴인식카메라가 완전 자연스럽게 스티커를 적용해줘서 

정말 신통방통하다는 ㅎㅎ


 예쁜 스티커와 필터로 일상을 스페셜하게 바꿔보세요











'스노우어플'은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노우'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처음 시작할 때 각종 정보를 입력해주면

친구찾기가 쉬워져요

시작은 페이스북으로 시작할 수도 있고

다른 방법을 원하면 다른 방법으로 시작해도 좋아요







일반 카메라처럼 가운데 큰 동그라미를 누르면

사진이 찍히는데요

'스노우어플'의 스티커효과를 적용하려면

빙그레 웃고 있는 얼굴 버튼을 눌러주면 되요


그 옆의 동그라미 세개 겹쳐진 버튼은

움짤 및 필터효과랍니다.








스티커효과를 불러오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스티커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하단에 스크롤을 옮기다보면 좀 더 많은 스티커도 확인할 수 있어요

원하는 스티커를 선택하면 바로 얼굴을 인식하여 스티커가 적용된답니다.









또 하나 재미있는 효과가 바로 얼굴을 옮겨주는

즉, 페이스오프 기능인데요 ㅋㅋㅋ

위의 세가지 아이콘을 이용할 수 있어요








이건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속 얼굴을 떼어내서 효과를 적용하는 것인데요

스노우카메라 스티커를 선택해서 적용한 것처럼 사진 속 얼굴을 카메라 속 내 얼굴에 인식해 옮겨줍니다.

말로 설명하자니 어려운데 직접 이 버튼을 눌러 다른 사람의 사진을 선택하고 화면을 살펴보세요






 


이건 카메라에 나 외의 다른 사람이 있을 때,

즉 2인 이상의 얼굴이 카메라에 인식되었을 때

얼굴을 서로 바꿔주는 기능이랍니다.

3명도 가능하더라고요

4명은 안 해 봤지만, 물론 되겠죠 ^^









이건 모두 한 사람의 얼굴로 적용시켜주는 효과.

여러명이 카메라 앞에 서서 이 효과를 적용시키면

모두가 같은 얼굴을 가지게 되겠지요

쌍둥이가 되는 느낌을 느껴볼 수 있겠네요 ㅋㅋ






참고로, 셔터버튼을 길게 누르면 동영상으로 찍혀요~


재미난 스티커를 하나하나 적용시켜 보며

덕분에 아이들과 깔깔깔 배꼽잡고 웃었답니다.











단순히 스티커만 붙여버리는 것이 아니라

얼굴 변형도 생기고..

예쁘게도, 못생기게도 만들어주는 스노우어플

너무 재밌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사랑하는 사진입니다.

눈이 커다랗고 똥그란 게 완전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혼자서만 노는게 아니라 여럿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밌는 사진어플 스노우어플.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사진도 주고 받으며

메세지도 주고 받을 수 있고

움짤도 만들 수 있어 한번 붙잡기 시작하면

한참을 놀게 되는 것 같아요


요거 정말 강추강추!

심심할 때 스노우어플하세요~





댓글,

밍투씨

IT정보 및 여행, 일상의 끄적임

전체_ / 오늘_ / 어제_
Skin Designed By. Darney / Blogger. 밍투씨

COPYRIGHTS © 2015-2018 ALL RIGHTS RESERVED BY 밍투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