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먼트캠 - 재밌는 사진 합성 어플



모먼트캠 어플로 쉽고 재밌게 나만의 만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내 캐리커쳐가 갖고 싶었지만 

비루한 손가락은 본 것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능력을 잃었고..

아니, 처음부터 가지고 있질 않았고..









혹시 어플이라도 있나 싶어 검색하다가 발견한 MomentCam


몇 번 사용해보니 재미도 있고,

구성도 다양해서 사진 합성 어플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해본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모먼트 캠 을 입력하고 찾는게 빠르므로

이름 넣고 설치해준다.

물론, 무료다.





처음에 적응하는 게 시간이 좀 걸리는 듯 하다.

뭐, 별다른 설명이 없어서..

설치 완료 후 제일 처음 어플을 열고 윗쪽에 있는

Create Cartoons 항목을 선택해본다.

참고로, 나는 그 외의 항목은 건드려보지도 않았다 ㅋㅋ;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찍고

성별과 연령대를 입력해주는 과정이 있는데

이게 딱 한번만 나온다.

그 이후부터는 직접 옵션을 찾아가며 해야 된다.

나는 내 얼굴도, 우리 아이들 얼굴도 넣어서 해 볼거라

개인적으로 그게 참 혼란스러운 부분이었다만,

혼자만 쓸거면 별 상관없을 듯. 







뭐, 어떻게 사진 찍고 따라서 이것저것 해보다가

새로운 사진으로, 다른 얼굴로 합성을 해보고자 한다면

아래 이미지에 표시해 둔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눌러본다.



그러면 

My Albums (내 폰에 있는 앨범에서 이미 찍어둔 사진을 꺼내올 수 있다.) 나

Take a picture (지금 당장 사진 찍기) 중 하나를 선택해

주인공 얼굴을 바꿔줄 수 있다.





내가 한참 사용하다가 깨달은건데

화면에 나온 주인공의 얼굴 부분을 눌러보면

여태 찍어서 캐리커쳐 로 만들어 둔 다른 얼굴들도

다시 꺼내 쓸 수 있다.

디자인별 원하는 얼굴로 바꿀 수 있다는 말씀.





제공되는 합성 이미지는 정말 다양하다. 

빨간 동그라미 Designs 을 누르면 확인 가능.

디자인을 선택하면 저절로 캐릭터화 되어 저장된 얼굴이 합성이 되니

편리하기 그지없다.


게다가 파란 동그라미 Face Edit 를 눌러

얼굴형이나 헤어스타일, 피부색, 그외 악세사리 등도 변경할 수 있다.

 




여기서 주의할 건,

눈을 건드리는 순간.

다른 사람이 된다는 것.

더이상 내가 아닌 게 된다는 것.



자신만의 만화 캐릭터, 캐리커쳐 를 만들고자 한다면

되도록 눈은 안 건드리는 게 낫겠다.

(하지만, 눈을 건드리면 예뻐진다 ㅋㅋㅋ)




댓글,

밍투씨

IT정보 및 여행, 일상의 끄적임

전체_ / 오늘_ / 어제_
Skin Designed By. Darney / Blogger. 밍투씨

COPYRIGHTS © 2015-2018 ALL RIGHTS RESERVED BY 밍투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