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택배 영업소조회, 영업시간, 가격운임 정보

남편씨는 매번 급하게 물품을 보내야 할 일이 있으면 꼭 경동택배를 이용합니다.

알고보니 경동택배는 화물택배로 유명한가보더라구요~ 영업장에서 주로 이용하는 곳이어서인지 제 입장에서는 좀 생소했었네요. 그런데 그 전날 보내면 늦어도 다음날 오전 11시까지는 꼭 물건이 도착하는 곳이라 급할 때 이용하기에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경동택배를 이용하려면 영업소 위치를 미리 확인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영업소위치는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에서 '경동택배'를 검색하여 공식사이트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앙 부근에 있는 '영업소조회' 버튼을 눌러보세요.




지역과 시,구,동 중 원하는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지점주소와 지도까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원하는 지점을 찾았다면 지점 이름을 눌러 위치정보를 확인하세요. 택배기사님(?) 이름과 영업소 전화번호까지 다 나와있습니다.





경동택배 영업시간은 영업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평일 07시~20시, 토요일 07시~16시, 공휴일 07시~14시, 일요일 휴무 랍니다. 07시에 찾아가 물품을 찾을 수도, 20시에 물품을 보낼 수도 있겠지만 정확한 것은 이용하실 영업소의 특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꼭 문의전화 한 통 넣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중요한 택배가격을 놓치면 안 되겠죠~ 아래 그림과 같이 택배요금을 확인할 수 있는 대문짝만한 배너가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꾹 눌러보세요.


정기화물과 택배에 관한 운임 계산식과 거리별 운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계산이 복잡할까봐 택배요금계산기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아래는 캡쳐본이라 이를 사용하시려면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경동택배 이용방법에 대해 몇가지 질답을 준비했으니 참고하세요~



정리하자면, 정기화물은이란 지정된 영업소까지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화물을 수령하는 것이며, 택배는 고객이 지정한 주소지까지 화물을 배송하는 것이다. 택배를 보내려면 영업소에 연락하거나 직접 방문해 접수,예약,발송하면 된다. 물품은 보낸 다음날 받을 수 있다. 요 정도가 되겠네요~

이상 경동택배 영업소조회방법과 영업시간, 택배가격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댓글,

밍투씨

IT정보 및 여행, 일상의 끄적임

전체_ / 오늘_ / 어제_
Skin Designed By. Darney / Blogger. 밍투씨

COPYRIGHTS © 2015-2018 ALL RIGHTS RESERVED BY 밍투씨.